수도권에서 식빵 맛집을 찾으라면 단연 이곳. 매화마름을 추천합니다.
커피도 직접 로스팅하여 핸드드립커피도 판매하고, 베이커리류도 직접 만드셔서 빵나오는 타이밍 맞춰 가시면 행복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식빵 5종류와 소금빵, 소시지빵, 케익류가 있습니다.
날이 따뜻하고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요즘, 예쁘게 가꿔진 멋진 정원에서 커피한잔. 좋겠지요? 야외정원이 이쁘게 잘 꾸며져 있고 주변이 탁 트여있어요. 정원 가운데 잉어는 카운터에서 1천원에 먹이를 판매하니 먹이체험까지 해볼 수 있어 아이들에겐 재미난 장소일수도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던 석가탄신일에는 바람이 왜이리 차가운지 저희는 실내에 자리잡았습니다.

누룽지얼그레이 식빵과 초코케익.
얼그레이와 오렌지의 조화가 매력적인 식빵 위에 크런키한 누룽지가 식감을 돋궈줍니다. 여기 사장님 솜씨가 예사 솜씨가 아닙니다. 빵 테두리가 더 맛있는 식빵이예요.

가족들과 함게 먹으려고 식빵들 종류별로 하나씩 다 사고, 소금빵까지 나오는 시간 기다렸다 야무지게 사갔습니다.
매화마름 빵종류 : 블루베리식빵, 흑미찰식빵, 팥식빵, 먹물치즈식빵, 누룽지얼그레이식빵
유명 베이커리 집에서 빵을 사가도 식빵에는 손이 잘 안가지는데 이 집은 한번이 두번되고, 두번에 세번되는 매직이 있어요ㅎ 그만큼 맛있다는 표현이예요.

심지어 이렇게 밀크티 + 딸기 우유까지 이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좋지만 가족들끼리도 많이 오는 곳이라 자녀분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겠네요.
푸르른 계절 즐기러 가족과 연인과 함께 놀러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