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다카마쓰 2-3. 마루가메성, 일본캠핑용품! 일본스타벅스와 유니클로는 저렴할까..

지금까지 일본에 오면서 유니클로에 들러보지 않았었는데, 입고 있던 옷들이 살짝 두꺼운 옷이라 다음날 입을 반팔을 하나씩만 더 사고 싶어 들러봤어요. 결론은 반팔은 종류가 많지 않아 맘에 드는 제품은 없었고 긴팔이 맘에 들어버림ㅎㅎㅎ

외곽에 있는 유니클로는 대부분 주차장이 광활해요

이 후리스의 경우

일본에서는 2,990엔,

한국에서는 29,900원,

이 내용을 작성하는 시점에 가격인하로 19,900원에 판매하네요.

정가 기준으로는 일본이 살짝 더 저렴한정도인데, 급한거 아니면 세일기간을 이용하심이 최고지 않나 싶네요

얇은 패딩을 사고 싶어했던 짝꿍의 눈에 들어온 제품을 구매해서 차에 두고 또 돌아댕겨봅니다

마루가메성

마루가메성은 일본에서 총 높이가 가장 높은 돌담으로 해발 약 66m의 가메야마산에 지어진 평산성입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나, 맨 꼭대기에 있는 천수는 대인 400엔 입장료가 있습니다. 가장 높은 돌담이니만큼 올라가는 길이 높아요.

https://maps.app.goo.gl/kCSXhBtUj446Fjyx9

높은 돌담(부채의 고바이)

완만한 경사는 위로 갈수록 급경사가 되고, 상반부가 젖혀지는 돌담의 곡선은 부채를 펼친 듯한 형상으로 성안의 높은 돌담 중에서도 이 산노마루 북쪽 돌담이 높이 20m를 넘어 성에서 가장 돋보이는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경사가 가파릅니다. 헉헉거리면서 올라오고나니 직원분들이 귀여운 사륜포터 타고 올라오는게 보여서 엄청 부러웠네요. 뒤에 타고 가는거 저거 한국에선 불법인디…ㅋㅋ

사실 저희는 이 경치가 보고 싶어 이곳에 올라왔어요.

다카마츠는 경치 구경할 곳이 많지 않은지라 탁 트인 시고쿠 주변 경관을 보니 또다른 재미입니다.

마루가메성 천수각.

일본전통 목조방식을 관람할 수 있는곳이지만 저희는 들어가진 않았습니다. 풍경은 외부에서 보는게 더 좋으니까요.

일본 스타벅스

열심히 걸어다니니 목이 마르네요. 주차장 근처에 있던 스타벅스로 왔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아이스라떼 톨사이즈.

메뉴판에 적혀있던건 450엔, 8% 세금이 추가되어 실제 지급금액은 486엔이였네요.

동전이 많이 남아있던지라 들고 있다가 열심히 머리써가며 동전으로 구매완료!

일본 스타벅스는,

매장에서 먹을 경우 세금이 10%, 밖에서 먹을 경우 세금이 8%입니다.

매장 내에서 먹어도 테이크 아웃 잔에 준다하니 머그잔에 드시길 원하시면 미리 직원에게 말해야 합니다.

시원한 커피한잔 드링킹~ 슬리브가 필요없는 컵이 더 효율적인거 같습니다.

인형에 진심이신 분의 차량

슬슬 입이 심심해질 찰나 편의점을 발견했어요

핫도그. 소시지, 간장바른 닭껍데기 꼬치

달달짭짤한 간장소스 바른 닭껍데가 어찌나 맛있던지. 아쉬워서 저녁에 또 먹었네요ㅎㅎ

알펜아웃도어 (Alpen Outdoors)

https://maps.app.goo.gl/ZYff5iuVyBZuWVrk9

일본사람들도 캠핑에 진심인지라 한번쯤은 들러보고 싶었던 일본 캠핑용품 판매점

진심과는 별개로 저렴하진 않습니다. 가격은 오히려 한국과 비슷하다고 느낄정도였는데 다양한 제품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소소한 식품과 양념류도 있고, 의류나 캠핑의자, 등등 제품이 다양하게 잘 진열되어 있어요

이거 들고 한참을 고민했어요 등유통!! 진짜 색도 이쁘고 기능도 좋고ㅠㅠ

많이 쓸라나 싶기도 하고 집에 등유통이 두개나 더 있는 상태라 조용히 내려놨습니다.

한국에서도 구매할수 있는 휴대용 가스렌지. 스노우피크 제품

귀여운 일본차에 이 셋트를 다 넣으려면 얼마나 테트리스를 해야할까…

저희는 구경으로 만족합니다. 사실 캠핑을 다녀보면 실제로 쓰지 않는 불용품이 많아져요. 갬성을 위한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모르지만 점점 짐을 줄이게 되더라구요.

반납시간이 되어갑니다.

렌터카를 반납하기전에 기름을 가득 채워가야하기에, 주유소를 들렀다 가야해요.

일본 주유

셀프주유소

바로 보이는 주유소에 들어가보니….셀프였어요(긴장모드 돌입)

  1. 주유기의 언어를 영어로 변경합니다. 우측 하단에 “ENGLISH” 버튼 클릭
  2. 결제방법 선택 (credit card)
  3. 카드삽입 > 포인트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지 묻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No를 선택합니다.
  4. QR code와 Member인지 확인하는 메시지가 나오면 No를 선택합니다.
  5. 연료의 종류를 선택 : 휘발유 일반(gasoline), 휘발유 고급(high-grade gasoline), 경유(diesel)
  6. 선택한 연료에 맞는 주유기를 사용하여 주유진행
  7. 결제 금액 확인

일본의 경우, 주유 전에 카드로 1엔만 결제를 진행하고, 나머지 금액은 4~5일 뒤에 결제가 됩니다.

그래서 저희는 주유량도 많지 않았기에 직원이 있는 주유소를 찾아 왔어요.

만땅니 시떼 쿠다사이!!

그러지 않아도 되는데….직원분이 렌터카 회사를 좋아하나 봅니다.

주유구가 찰랑찰랑 위험하게 찰때까지 찔끔찔끔 밀어넣더니 997엔까지 넣네요ㅎㅎ

이 영수증은 꼭 챙겨가세요~ 렌터카 회사에 반납할때 영수증을 보여달라고 하더라구요.

영수증 덕분에 빠르게 반납하고 호텔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짐을 가볍게 다시 챙겨서 저녁먹으러 가야겠습니다:)

Leave a Comment